뉴스뷰

평택역에서 펼쳐지는‘신나는 예술여행’

김대영 기자 | 기사입력 2015/10/16 [15:43]

평택역에서 펼쳐지는‘신나는 예술여행’

김대영 기자 | 입력 : 2015/10/16 [15:43]


(사)춘천마임축제(이사장 권영중)는 평택역에서 오는 20일 오후 15시부터 약 60분간 문화순회사업 일환으로 ‘마음과 마음이 모여 마임을 만들다' 공연을 펼친다.
 

평택역 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마음과 마음이 모여 마임을 만들다'를 주제로 총 3개의 공연이 진행된다.
 

더 마트의 ‘더 마트 쇼’, 움직임극단 판토마임팩토리의 ‘키다리붕붕쇼’, 김찬수 마임컴퍼니의 ‘코메디클라운마임’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보고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광대 공연, 정통 판토마임 등 다양한 공연예술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춘천마임축제의 ‘마음과 마음이 모여 마임을 만들다' 공연은 백령 초등학교를 시작으로, 평택역을 비롯해 총 12개 곳으로 장소를 옮겨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사)춘천마임축제 심현주 예술감독은 ‘공공장소에서 펼쳐지는 공연으로 시민들에게 공연예술의 즐거움과 재미를 줄 것’이며, ‘넓의 의미의 문화예술에 한발 더 가깝게 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신나는 예술여행' 프로그램으로, 문화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시민에게 문화예술 향수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는 사업이다.
 

(사)춘천마임축제는 27회를 맞는 공연예술축제로 현대 마임, 신체연극, 거리연극, 야외 설치 공연, 장소 특정형 공연 등 몸, 움직임, 이미지를 기반으로 하는 공연예술과, 아!수라장, 미친금요일, 도깨비난장 등 카니발적 공간에서 즐기는 일탈과 난장, 자유의 축제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현대공연예술축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