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는 지난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과 평택 로컬푸드 농산물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널기 알리기 위해 파워블로거들을 초청하여 다양한 팸투어 프로그램을 추진했다. 첫째 날은 쌈채소, 배, 스테비아 가공현장 등 로컬푸드 생산현장을 방문하여 가정에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농산물 요리를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파워블로거들은 “슈퍼오닝 농특산물과 로컬푸드는 안전한 먹을거리를 위해 생산부터 유통까지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특히 품질 우수성이 검증되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상쾌한 아침과 같은 브랜드다”라고 입을 모았다. 한편 시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SNS에서 큰 영향력을 갖고 있는 파워블로거들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슈퍼오닝 브랜드와 로컬푸드의 우수성에 대한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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