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현 민원봉사과 과장은 “콜센터는 가장 먼저 시민과 접하고 시정 전 분야에 걸친 종합적인 안내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콜센터 직원들이 시의 역사․문화․관광지 등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통해 시민들과 원활한 소통이 될 수 있도록 민원상담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성시 콜센터는 화성종합경기타운 내에 총 25명의 상담사가 활동하고 있으며, 단순 민원상담부터 각종 세금 및 과태료 등 내부 프로그램을 연계하여 시정 전 분야 걸친 종합안내를 담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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