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평택시의회, 오명근 의원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 조성 위해 노력

김대영 기자 | 기사입력 2015/08/24 [14:08]

평택시의회, 오명근 의원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 조성 위해 노력

김대영 기자 | 입력 : 2015/08/24 [14:08]


경기도에서 추진 중인 「2016년 간판이 아름다운거리 조성사업」의 대상사업 공모에 고덕면 태평아파트 상가가 신청될 예정이다.
 

평택시의회 오명근 의원은 지난 20일 태평아파트관리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시청 신상영 도시재생과장, 김강일 광고물관리팀장 및 주민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에서 추진 중인 「2016년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 조성사업」 추진 계획에 대한 사업 설명과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 사업은 무질서하게 난립되어 있는 간판을 디자인된 간판으로 교체하여 도시미관을 개선하고 지역 주민들의 자발적인 사업 참여로 옥외 광고물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기 위해 추진해오는 사업이다.
 

이날 설명회는 시 관계자로부터 사업 설명 청취 후 토론의 시간을 가졌으며,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 되는 등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오명근 의원은 “오늘 이 자리는 3년전부터 추진해 온 태평파아트 간판정비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주민들의 이해와 협조를 구하고자 마련됐으며, 점포주들의 적극적인 협조(사업시행 동의 등)에 감사를 드린다” 고 말했다.
 

또, “2016년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 조성사업에 태평아파트가 선정 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함께 적극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