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은 고객 만족과 감동을 주는 행정 서비스 실천을 위해 18일부터 21일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민원인의 입장에서 정중하고 정확한 민원 응대를 비롯해 △공감 능력 강화 △정중한 억양과 어투 사용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설명 제공 △부서별 친절 사례 공유 등을 주요 내용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군은 고품질 민원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전 직원에게 휴대하기 편리한 ‘친절 카드’를 배부해 민원 응대 요령을 일상적으로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민원인에 대한 친절 마인드와 서비스 수준을 높여 주민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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