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이천시 마장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정(情) 나눔 들기름 나누기 실시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4/11/19 [16:04]

이천시 마장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정(情) 나눔 들기름 나누기 실시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4/11/19 [16:04]

▲ 마장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정(情) 나눔 들기름 나누기 실시


이천시 마장면은 지난 16일 마장면 새마을남녀협의회가 관내 취약계층 50가구를 대상으로 정(情) 나눔 들기름 나누기 행사를 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전달한 들기름은 마장면 새마을남녀협의회가 지난 8월에 직접 심고 가꾸어 수확한 들깨로 짠 들기름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에 배달하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의 안부를 확인하는 등 복지서비스를 연계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마장면 새마을협의회 이희자 부녀총회장은 “마장면 새마을협의회가 들기름 나누기 행사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다는 자부심을 느끼는 계기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계속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을 살피고 행복을 나누는 일에 앞장서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김종태 마장면장은 “나눔 문화를 몸소 실천해 주시는 새마을 협의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활동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장면 새마을 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난 2022년부터 매달 꾸준히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국토 대청소 및 자원재활용 사업, 탄소중립 실천 사업, 취약계층 김장 나눔 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