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시, 고양예총 임원과 간담회 개최

문화예술 분야 현안 논의...상호 협력 시너지 기대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4/11/19 [13:53]

고양시, 고양예총 임원과 간담회 개최

문화예술 분야 현안 논의...상호 협력 시너지 기대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4/11/19 [13:53]

▲ 고양특례시 교육문화국-고양예총 간담회


고양특례시는 지난 18일 국장실에서 고양예총 임원과의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2024년 7월 15일자로 취임한 김종구 교육문화국장과 고양예총 및 그 소속 지부들이 상호 인사를 나누고, 각 지부별로 겪고 있는 현안 사항을 청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교육문화국장, 고양예총 회장을 비롯한 사무국 직원, 8개 협회 지부장 등 총 12명이 참석했으며, 문화예술과장과 문화예술팀장, 담당자가 배석해 원활한 소통을 도왔다.

고양시 측은 고양예총과 그 소속 지부들이 현재 겪고 있는 문화예술 분야의 다양한 현안에 대해 직접 의견을 듣고, 향후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협력 의지를 표명했다.

고양예총 측은 지역 문화예술의 활성화와 지원 확대를 요청하며, 특히 지역 내 예술인들과 고양시가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김종구 교육문화국장은 “이번 간담회는 고양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중요한 첫 걸음으로, 향후 지속적인 협업과 상호 이해를 바탕으로 고양시 문화예술 환경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나가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