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부천 청소년동아리 연합공연 ‘MOA 페스티벌’ 개최

청소년들, 다양한 끼와 재능 펼쳐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24/11/18 [17:33]

부천 청소년동아리 연합공연 ‘MOA 페스티벌’ 개최

청소년들, 다양한 끼와 재능 펼쳐
박병준 기자 | 입력 : 2024/11/18 [17:33]

▲ 부천 청소년동아리 연합 ‘MOA 페스티벌’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소사청소년센터, 산울림청소년센터, 부천여성청소년센터는 지난 9일 소사청소년센터 목일신홀에서 부천 내 청소년시설 청소년동아리 연합으로 ‘MOA(Music of Autumn)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부천시 청소년동아리 간 교류 확대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사회부터 음향, 무대 관리 등 전반적인 운영을 청소년이 직접 주도하여 진행했다.

이날 공연에는 고리울청소년센터·부천시청소년센터·부천여성청소년센터·산울림청소년센터·소사청소년센터와 소명여자중학교에서 활동하는 중고등학생 청소년동아리 18개 팀이 참여해 제과제빵동아리와 댄스동아리의 이벤트 부스를 시작으로 끼와 재능을 펼쳤다.

참가 청소년들은 보컬, 밴드, 댄스, 치어리딩, 난타 등 여러 장르의 무대로 170여 명의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부천시청소년문화예술경연대회, 경기도예술제, 밴드 페스티벌 등 다양한 대회에서 수상한 팀들이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공연 운영과 사회를 맡은 소사청소년센터 남기민 청소년은 “무대를 직접 기획해보고 진행자로서 동아리를 소개하고 관람할 수 있어서 순간순간이 소중했고 동아리 활동에 큰 발판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재단은 향후 청소년동아리 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동아리에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