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양주시새마을부녀회 ‘사랑 나눔 고추장 담그기’ 행사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4/10/23 [14:59]

양주시새마을부녀회 ‘사랑 나눔 고추장 담그기’ 행사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4/10/23 [14:59]

▲ 양주시새마을부녀회 ‘사랑 나눔 고추장 담그기’ 행사


양주시 새마을부녀회는 23일 백석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읍면동 부녀회 추진 사업으로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사업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권중진 양주시 새마을회장, 오수영 직장 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 협의회장, 각 읍면동 새마을부녀회장, 심은실 여사, 윤혜선 양주시 여성 단체협의회장, 김강호 직장·공장 협의회 총무도 함께 참여한 가운데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관내 독거어르신 300여 가구 비롯해 소외계층 가정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정성스럽게 1kg 용기 300통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김경란 부회장은 “많은 양의 고추장을 만드는 과정은 힘들었지만, 직접 만든 고추장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생각에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매월 직접 만든 음식 (재가노인 식사배달)을 3회 배달을 하는데 우리를 기다리는 독거노인들이 계셔서 말벗도 돼주고 노인분들의 건강 상태도 살피고 와야 안심이 된다”며 “오랜 시간 이어져온 부녀회원들의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이며 나눔 활동을 펼쳐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