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성시,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구인업체 네트워킹 개최

“구인업체 네트워크 형성으로 경력단절여성 취업 제고”

이영조 기자 | 기사입력 2017/11/10 [15:31]

안성시,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구인업체 네트워킹 개최

“구인업체 네트워크 형성으로 경력단절여성 취업 제고”
이영조 기자 | 입력 : 2017/11/10 [15:31]


[안성=이영조 기자] 안성시는 경력단절 여성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지난 9일 안성시 평생학습관에서 관내 7개 기업(팜스틸(주), 유니온, 한일금박공업사, ㈜현대에프앤비, (자)비봉관광여행사, ㈜마스터잡, 우일시스템건설), 경기도일자리재단, 한국폴리텍대학안성캠퍼스와 구인업체 네트워킹을 개최했다.
 

 구인업체 네트워킹은 구인업체와 소통을 통하여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이를 활용하여 지역 고용시장의 동향과 정보를 교류하여 경력단절 여성 개인별 맞춤형 취업지원을 강화하기 위한 회의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경력단절 여성의 채용 협조를 위한「여성새로일하기센터」사업 설명회 및 공인노무사의 노무관련 강의와 질의응답을 통한 기업 노무 상담을 함께 진행 하여 기업의 경력단절 여성 채용을 독려 하였고, 경력단절 여성 채용에 대한 기업의 애로사항과 지원사항을 수렴하여 실질적인 취업률 제고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하였다.
 

 장은순 가족여성과장은 “이번 구인업체 네트워킹을 통해 경력단절 여성의 취업지원 기반을 강화하여, 여성의 지속적인 경제활동 참여로 양성평등한 경제가치 실현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