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제1회 경기도의회 의장기 시군대항 볼링대회 참석

정태권 기자 | 기사입력 2017/06/25 [08:48]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제1회 경기도의회 의장기 시군대항 볼링대회 참석

정태권 기자 | 입력 : 2017/06/25 [08:48]

제1회경기도의회의장기시군대항볼링대회
[경기=박세민 기자]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6월 24일(토) 15시, 안양 호계볼링경기장에서 열린 ‘제1회 경기도의회 의장기 시군대항 볼링대회’에 참석했다.


정기열 의장과 김상돈(더민주, 의왕1)의원은 식전공연에서 멋진 색소폰 연주를 선보이며 대회열기를 더하고, 대회출전을 위해 대회장을 찾은 선수단과 내빈들에게 환영의 인사를 대신했다.
 

이어 환영사를 통해 정기열 의장은 경기도의회 의장기 첫 대회 준비를 위해 애쓴 경기도볼링협회 정장식 회장을 비롯한 각 시·군 회장, 협회 관계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출전 팀 모두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제1회경기도의회의장기시군대항볼링대회

정 의장은 경기도는 전국 체육대회 3연패 달성은 물론, 며칠 전 제주에서 열린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서 5연패를 달성하는 등 볼링이 강한 도시라며, 앞으로도 생활체육과 엘리트 체육이 상호 유기적인 관계 속에서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정기열 의장과 김상돈(더민주, 의왕1), 안혜영(더민주, 수원8)의원은 특별경기로 마련된 시범경기에 나서며, 시군임원들과 볼링기량을 겨뤘다.
 

제1회 경기도의회 의장기 시군대항볼링 대회는 6.19일 예선전을 시작하여 오늘까지 6일간 진행됐으며, 경기도 31개 시·군에서 6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한편 오늘 개회식에는 이필운 안양시장과 김대영 안양시의회 의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제1회 경기도의회 의장기 시군대항볼링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