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여성단체협의회, 제31회 경기 여성의 날 기념식 참석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16/06/02 [16:20]

광명시 여성단체협의회, 제31회 경기 여성의 날 기념식 참석

박병준 기자 | 입력 : 2016/06/02 [16:20]


- 여성발전 유공 및 기예 경진 회화부문 등 회장단 3명 수상 

 
광명시 여성단체협의회는 1일 제31회 경기 여성의 날 기념식에서 협의회 회장단 중 3명이 여성발전 유공, 기예 회화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문화의전당 대극장에서 열린 기념식에는 경기도와 경기도의회 관계자, 경기도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등 1500여 명이 참석했고, 광명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진명숙) 회장단 및 회원 40여 명도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여성발전 유공자', '제31회 경기여성 기·예 경진대회' 등 5개 부문 46명에 대한 표창과 시상이 있었다. 광명시 여성합창단 지선예 단장이 여성발전 유공에 대한 경기도지사 표창을, 농가주부모임의 김봉선 회장이 경기도의장상을 받았고, 기·예 경진대회 회화부분에서 배준희 회원이 동상을 수상했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광명시 여성단체협의회가 날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지위 향상, 권익 증진과 지역 사회참여 기회 확대 발전에 기여해 주길 바라고, 수상한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정대운 경기도 예산결산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수상하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하고 날로 발전하는 광명시여성단체협의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한 진명숙 회장은 “광명시 여성의 지위향상과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양기대 광명시장, 정대운 경기도 예산결산위원장께 감사하고, 여성의 발전에 더욱 힘을 쏟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